본문 바로가기

이별과 재회/1분칼럼

이별 후 연락 가능한 상황과 불가능한 상황 차이

본격 재회가능성 날려먹기 카톡

 

 

 

이별은 언제나 쓰다. 하지만 쓴맛에도 종류가 있다.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이별했는지에 따라 이별 유형이 달라진다. 그리고 어떤 이별은 연락을 하고 다시 만날 여지가 있는 반면, 이별 후 연락을 했다가는 개xx가 될 수도 있는 상황도 있다.

 

 

소생 절대불가능 환승이별

" 나 다른 사람 생겼어. 미안해. "

어떤 경우든지 환승이별은 절대로 돌이킬 수 없다. 그건 단순히 상대방의 잠깐의 실수가 아니다. 꽤 오래전부터 당신과 이별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고 당신을 대체할 사람을 찾아서 관계를 형성한 케이스. 이 때는 붙잡을수록 추잡해진다. 괜히 이별 후 연락했다가 쌍소리 듣지 말자. 당신의 매력이 부족했음을 인정하고 다음번에 또 당하지 않도록 자신을 가꾸는게 제일 현명한 방법이다.

 

 

남자가 클럽에 가서 다른 여자랑 놀다 걸린 케이스

" 어 자기야 여여여여여긴 어쩐일이야 "

명백한 남자의 잘못이다. 여자와 된통 싸우고 홧김에 클럽에 가서 우연찮게 다른 여자랑 잤을 수도 있다. 이 경우에는 남자가 어느정도 매달리면, 아니 싹싹 빌면서 매달리면 다시 만날 수는 있다. 남자는 최대한 빠르게 빌어야 한다. 여자 마음이 더 돌아서기 전에. 남자가 다른 여자랑 잤다 하더라도 마음은 원래 여자친구한테 더 있다는 사실을 남자도 알고 여자도 안다. 여자는 이 상황이 그저 화가나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의 화를 잘만 풀어주면(물론 절대 쉽진 않다) 다시 만날 가능성이 존재한다.

 

 

여자가 갑자기 이별을 통보한 케이스

" 우리 그만 만나자. "

여자는 이별 하기전에 여러가지 상황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습성이 있다. 자기 마음이 천천히 식어감을 느끼면서도, 아직은 이별을 감당못할 거 같아서 만나주는게 여자다. 어느 순간 자기가 이별을 감당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면, 그때 이별을 통보한다. 그리고 남자는 절대 이 사실을 알리가 없다. 그냥 '자기야 우리 좋았잖아 갑자기 왜이래.....' 와 같은 말을 늘어놓는다.

 

이 경우에는 남자가 어떤 방식으로 매달리든 점점 더 찌질한 남자가 될 뿐이다. 눈치를 더 키워서 다음 연애는 잘 해보는게 현명한 방법이다. 남자는 다음 행동을 절대로 해서는 안된다.

- 술먹고 밤에 전화하기

- 술먹고 밤에 메세지하기

- 그녀의 친구에게 부탁해서 연락하기

 

이런 종류의 이별 후 연락은 여자를 더욱 더 짜증나게 만들며 코딱지만한 재회 가능성을 아주 없애버리는 행동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자니?" 

"한 번만 답장 해주면 안되?"

 

 

 

극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