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남/1분칼럼

첫 소개팅 연락 최적의 타이밍은?

인생도 연애도 연락도 결국은 타이밍

 

 

 

시간을 끌면 안돼

소개팅 주선자에게 상대방의 연락처를 넘겨받으면 주선자는 보통 여자에게 연락처를 알려주었다고 여자쪽에게 알리게 됩니다. 그러니까 여자는 당신이 자신의 연락처를 받아간 사실을 이미 인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시간을 하루 이상 끄는것은 절대 좋지 않습니다. 시간을 끌수록 상대방에 대한 예의가 없다고 판단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시간대는 저녁 8시 전후가 적당

첫 소개팅 연락의 정해진 시간대는 존재하지 않습니다만, 여자가 향후 일정이 없는 시간대를 고려하는게 좋습니다. 점심시간도 괜찮게 보이긴 하지만, 보통 첫 연락때 여자는 바로 답장을 해주지 않죠. 현실적으로 점심시간 이후인 12시30분~1시 사이에 연락을 하게되면 여자는 2시~3시에 답장을 할 확률이 높습니다. 그러면 당신이나 여자쪽에서 업무나 수업 등 일정이 있어버리면 첫 대화부터 뚝뚝 끊기는 대화가 되버리죠.

 

차라리 저녁 먹고 난 이후의 7시~8시에 첫 소개팅 연락을 하게 되면 8시~9시쯤 여자에게 답장이 오게 될 것이고 너무 늦은 시간이 아니기 때문에 사회적인 예의를 지키면서 첫 소개팅 연락이 가능해집니다.

 

 

 

이미지를 어떻게 심어주느냐가 관건

당신은 첫 소개팅 연락을 하기 전에 여자에게 어떤 이미지를 심어줄 것인지 먼저 판단해야 합니다. 깔끔한 이미지를 주고싶다면 짧고 간결한 문체를 써서 최대한 빠르게 첫 만남을 도모하는게 좋습니다. 다만 처음부터 너무 친근한 이미지를 주려고 하는 것은 역효과가 날 수도 있습니다. 여자 입장에서 이 남자가 아직 친하지도 않은데 자꾸 메세지만 주고받으려고 하면 여자가 짜증이 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소개팅 첫 연락부터 단숨에 만남 약속을 잡아버리는 사례는 소개팅 카톡 초필살 3단 콤보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ㅋ

소개팅 애프터잡기 초필살 3단 콤보 포스팅 보러가기

 

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쏘는 연애를 지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