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인터뷰

김세정 프로필 & 가상인터뷰 : 본명, 나이, 소속사, 출신, 과거 이야기


김세정 프로필 & 가상인터뷰 : 본명, 나이, 소속사, 출신, 과거 이야기

인물 사진92.webp

김세정

 

기본프로필 정보

  • 본명: 김세정
  • 생년월일: 1996년 8월 28일 (2024년 현재 28세)
  • 출신: 전라북도 김제시
  •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 학력: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전문학사)
  • 가족: 부모님, 오빠 김영민, 반려견 된장이(프렌치 불도그)
  • 수상경력: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 K-드라마 한류스타상, 올해의 브랜드 대상,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 주요 활동: 가수, 배우, 예능인
  • 인기작품: 드라마 '학교 2017', '너의 노래를 들려줘', '경이로운 소문', '사내 맞선'; 뮤지컬 '귀환', '레드북'

 

※주의
위 데이터는 다양한 언론매체에서 과거자료를 수집하여 정리한 것으로, 소속사 변경 등 중요한 최신 정보가 반영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보다 최신화되고 신뢰도가 높은 정보는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으나, 다소 가독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최신화된 신뢰 정보

 

김세정에게 묻다, "가상인터뷰"

Q. 당신의 별명 중 '인덕원의 적조'라는 별명에 어떤 이야기가 숨어 있나요?

A. 아, '인덕원의 적조'라는 별명은 정말 뜻밖의 선물 같아요. 학창 시절 육상부 활동을 열심히 했던 저는 운동신경이 좋다 보니, 동료들 사이에서 특별한 별명을 얻게 되었어요. '적조'라는 말은 제가 경기장에 나타날 때마다 상대팀에게는 '적신호'와 같은 존재였다는 농담에서 유래했지요. 운동을 통해 다져진 체력과 열정을 음악과 연기 경력에도 녹여내려 노력했는데, 이런 재미있는 별명이 생긴 건 정말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Q. 오디션 장소를 잘못 찾아갔던 해프닝은 어떤 경험이었나요?

A. 그 일은 정말 예기치 않게 제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됐어요. 원래 의도했던 오디션 대신 잘못 들어간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에서 합격하게 되었다니, 말 그대로 운명 같은 일이었죠. 처음에는 당황스러웠지만, 이 뜻밖의 실수가 제 인생의 큰 축복으로 이어질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감사하게도 이 해프닝 덕분에 다양한 기회가 열렸고, 제 꿈을 향해 한 발짝 더 나아갈 수 있었어요.

Q. 별명 '세정이 형'은 어떻게 생겨났나요?

A. '세정이 형'이라는 별명은 제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생긴 건데요, 저의 털털하고 솔직한 모습이 마치 오빠 같다고 팬들이 붙여주셨어요. 처음에는 조금 의아했지만, 이제는 그 별명이 저의 다정하고 듬직한 이미지를 잘 표현해주는 것 같아 정말 좋아요. 놀랍게도 이 별명 덕분에 많은 팬들과 더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게 되었고, 제가 가진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하는 계기가 되었죠.

Q. 노래와 연기 외에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준 사건에 대해 말해줄 수 있나요?

A. 예,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줄 기회가 있었던 것은 정말 운좋게도 여러 가지 활동을 통해 가능했어요. 특히, '경이로운 소문'에서의 연기는 제 인생 캐릭터라고 평가받으며, 연기에 대한 제 열정과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어요. 또한, 운동 능력을 살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할 수 있었고, 이런 활동들을 통해 제가 가진 여러 가지 재능을 선보일 수 있어서 정말 감사했어요.

Q.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털털하고 솔직한 모습은 의도한 것인가요?

A. 사실 제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 특별히 의도한 건 아니었어요. 다만, 저는 항상 진솔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했고, 그게 저의 진짜 모습이라고 생각해요. 뜻밖에도 많은 분들이 그런 모습을 좋아해 주시고, 그로 인해 '털털한 매력'이라는 평가를 받게 되어 정말 행복하고 감사하게 생각해요. 제가 예능에서 보여준 모습이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줄 수 있다면, 그보다 더 좋은 일은 없겠죠.
 
 

 

※ 중요
김세정 가상인터뷰 시리즈는
독자들의 보다 더 몰입감있는 경험을 위하여,
김세정 관련한 과거 기사, 인터뷰 자료
등을 토대로 제작된 "가상의 대화" 입니다.

위 가상인터뷰 내용이 김세정 본인이
직접 발언한 것이 아님을 밝힙니다.
그러나 위 가상인터뷰의 기초가 되는 자료는
보도자료에 기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가상인터뷰" 시리즈는
독자들이 유명인에 대해
더 심도있는 통찰을 할 수 있도록

유명인에 대한 방대한 자료 중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정보를 중심으로
자료를 추출하고 정제하여
몰입감있게 재구성한
프리미엄 컨텐츠입니다.

아래에서 다른 모든 유명인들의
프로필, 가상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유명인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