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인터뷰

카즈하(르세라핌) 프로필 & 가상인터뷰 : 본명, 나이, 소속사, 출신, 과거 이야기


카즈하(르세라핌) 프로필 & 가상인터뷰 : 본명, 나이, 소속사, 출신, 과거 이야기

인물 사진90.webp

카즈하(르세라핌)

 

기본프로필 정보

  • 본명 : 나카무라 카즈하
  • 생년월일 : 2003년 8월 9일 (2024년 현재 21세)
  • 출신 : 일본 오사카부 오사카시
  • 소속사 : SOURCE MUSIC
  • 학력 : Dutch National Ballet Academy 중퇴
  • MBTI : INFP
  • 주요 활동
    - 르세라핌의 멤버로 활동
    - 발레 경력을 바탕으로 한 탁월한 무대 퍼포먼스

 

※주의
위 데이터는 다양한 언론매체에서 과거자료를 수집하여 정리한 것으로, 소속사 변경 등 중요한 최신 정보가 반영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보다 최신화되고 신뢰도가 높은 정보는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으나, 다소 가독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최신화된 신뢰 정보

 

카즈하(르세라핌)에게 묻다, "가상인터뷰"

Q. "미래의 여성 BTS"라는 닉네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A. 정말 영광스러운 별명이라고 생각합니다. BTS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아티스트이기 때문에, 그들과 비교되는 것 자체가 큰 칭찬이라고 느껴요. 다만, 저는 아직 멀었다고 생각하며, 이런 비교가 저희 팀에게 더 큰 동기부여가 되어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뜻밖에도 이런 닉네임을 얻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Q. 네덜란드로 유학을 가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A. 사실 발레에 대한 제 열정이 네덜란드 유학의 가장 큰 이유였습니다. 어릴 때부터 발레와 컨템포러리 댄스를 배우며, 이 분야에서 깊은 지식과 기술을 쌓고 싶었어요. 운좋게도 네덜란드 국립발레아카데미에서 공부할 기회를 얻게 되었고, 그곳에서 저는 다양한 문화와 예술적 영감을 받으며 제 예술 세계를 더 넓힐 수 있었습니다. 이 경험이 저를 더 성장시킨 기회였다고 생각해요.

Q. K팝 아이돌로 데뷔하기로 결심한 특별한 계기가 있었나요?

A. 네, 사실 제게는 매우 독특한 계기가 있었습니다. 발레를 전공하며 유학생활을 하던 중, 우연히 스카우트 제안을 받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제가 K팝 아이돌이 될 수 있을지 자신이 없었지만, 놀랍게도 소속사 대표님이 직접 네덜란드까지 오셔서 저를 만나고 캐스팅을 결정하셨어요. 그 순간을 계기로, 저는 새로운 도전에 대한 가능성을 보게 되었고, 발레와는 다른 방식으로 무대에 서고 싶다는 새로운 꿈을 품게 되었습니다.

Q. 팀에서 맡고 있는 래퍼 포지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A. 저는 팀에서 래퍼 포지션을 맡고 있어요. 처음에는 제가 래퍼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연습생 시절부터 꾸준히 랩과 퍼포먼스 기술을 연마해오면서, 저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찾기 시작했어요. 낮은 중저음의 목소리와 영어 랩에 대한 자연스러운 발음이 제 강점으로 부각되며, 많은 분들께서 제 래핑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해주셨어요. 감사하게도 팀 내에서 이러한 역할을 맡을 수 있어서 제 음악적 색깔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Q. 데뷔 후 반응에 대해 어떻게 느끼고 계신가요?

A. 정말 예기치 않게 많은 분들께서 저희 데뷔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셔서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특히, 제 비주얼과 무대에서의 모습을 극찬해주시는 분들의 말씀에 매우 겸손해지면서도 동시에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어요. 데뷔 쇼케이스 이후 전세계 케이팝 커뮤니티에서 저에 대한 반응이 파격적이었다는 사실에 놀랐고,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운명처럼 저에게 주어진 이 기회를 소중히 여기며,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고 싶습니다.
 
 

 

※ 중요
카즈하(르세라핌) 가상인터뷰 시리즈는
독자들의 보다 더 몰입감있는 경험을 위하여,
카즈하(르세라핌) 관련한 과거 기사, 인터뷰 자료
등을 토대로 제작된 "가상의 대화" 입니다.

위 가상인터뷰 내용이 카즈하(르세라핌) 본인이
직접 발언한 것이 아님을 밝힙니다.
그러나 위 가상인터뷰의 기초가 되는 자료는
보도자료에 기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가상인터뷰" 시리즈는
독자들이 유명인에 대해
더 심도있는 통찰을 할 수 있도록

유명인에 대한 방대한 자료 중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정보를 중심으로
자료를 추출하고 정제하여
몰입감있게 재구성한
프리미엄 컨텐츠입니다.

아래에서 다른 모든 유명인들의
프로필, 가상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유명인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