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인터뷰

손나은 프로필 & 가상인터뷰 : 본명, 나이, 소속사, 출신, 과거 이야기


손나은 프로필 & 가상인터뷰 : 본명, 나이, 소속사, 출신, 과거 이야기

인물 사진47.webp

손나은

 

기본프로필 정보

  • 본명 : 손나은
  • 생년월일 : 1994년 2월 10일
  • 신체 : 167cm, 45kg
  • 학력 :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 소속그룹 : 에이핑크
  • 소속사 :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 데뷔 : 2011년 에이핑크 EP 앨범 Seven Springs of Apink
  • 수상경력 : 2013년 MBC 방송연예대상 올해의 스타상

 

※주의
위 데이터는 다양한 언론매체에서 과거자료를 수집하여 정리한 것으로, 소속사 변경 등 중요한 최신 정보가 반영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보다 최신화되고 신뢰도가 높은 정보는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으나, 다소 가독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최신화된 신뢰 정보

 

손나은에게 묻다, "가상인터뷰"

Q. "레깅스 여신"이라는 별명은 어떻게 얻게 되셨나요?

A. 아, 그 별명은 정말 예기치 않게 붙게 되었어요. 사실, 스키니를 입으면 다리에 부종이 와서 레깅스를 주로 입기 시작했는데, 뜻밖에도 그런 스타일이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게 되었죠. 안무 연습 때 입은 아디다스 레깅스가 완판되기도 하고, 사람들이 저를 레깅스 여신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답니다. 감사하게도 제 스타일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Q. 독특한 해프닝으로 인해 오른손 나은이라는 별명은 어떻게 생겼나요?

A. 아, 그 이야기는 꽤 재미있는데요. 에이핑크 활동 중에 오른손이 말을 잘 듣지 않는 모습이 팬들에게 포착되었어요. 그 후, 팬들 사이에서 저를 오른손 나은이라고 부르기 시작했죠. 이런 모습이 제 허당 끼와 귀여움을 팬들에게 어필하는 계기가 되었고, 놀랍게도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런 별명을 가지게 되어, 저도 더 친근하게 팬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된 것 같아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Q.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의 양궁 활약은 어떠셨나요?

A. 아, 그건 정말 운명처럼 느껴지는 순간이었어요. 에이핑크 대표로 양궁에 참가했을 때, 저는 정말 최선을 다했는데, 결과가 매우 흥미로웠죠. 평균 한 발당 점수가 4.5점이라는, 의외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었어요. 그 과정에서 저의 통통한 볼과 민망해하는 모습이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답니다. 그 순간이 저에게도 정말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남아 있어요.

Q. 동원참치 CM송에 대한 인기는 어떠셨나요?

A. 그 광고는 정말 뜻밖의 성공을 거두었어요. 조정석 씨와 함께 한 동원참치 CM송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죠. 특히, 제가 레드 시트를 입고 나타난 모습은 큰 주목을 받았고, 이 광고를 통해 참치 여신이라는 새로운 별명도 얻게 되었습니다. 놀랍게도, 이 광고들은 수백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게 되었어요. 정말 감사한 일이죠.

Q. 연기 전환에 대한 팬들의 반응은 어떠셨나요?

A. 연기로 전향한 것은 저에게 큰 도전이었고, 팬들의 반응도 다양했어요. 연기 시작 초기에는 제 연기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있었지만, 저는 그 모든 피드백을 겸손히 받아들이며 점차 발전해 나가려고 노력했습니다.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저의 연기에 대한 격려와 조언을 많이 받았고, 그 덕분에 저는 더욱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운좋게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분들이 제 연기를 인정해 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중요
손나은 가상인터뷰 시리즈는
독자들의 보다 더 몰입감있는 경험을 위하여,
손나은 관련한 과거 기사, 인터뷰 자료
등을 토대로 제작된 "가상의 대화" 입니다.

위 가상인터뷰 내용이 손나은 본인이
직접 발언한 것이 아님을 밝힙니다.
그러나 위 가상인터뷰의 기초가 되는 자료는
보도자료에 기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가상인터뷰" 시리즈는
독자들이 유명인에 대해
더 심도있는 통찰을 할 수 있도록

유명인에 대한 방대한 자료 중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정보를 중심으로
자료를 추출하고 정제하여
몰입감있게 재구성한
프리미엄 컨텐츠입니다.

아래에서 다른 모든 유명인들의
프로필, 가상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유명인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