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인터뷰

엄지(비비지) 프로필 & 가상인터뷰 : 본명, 나이, 소속사, 출신, 과거 이야기


엄지(비비지) 프로필 & 가상인터뷰 : 본명, 나이, 소속사, 출신, 과거 이야기

인물 사진44.webp

엄지(비비지)

 

기본프로필 정보 - 엄지

  • 본명 : 김예원
  • 생년월일 : 1998년 8월 19일
  • 출신 : 인천시 연수구 연수동
  • 소속사 : Bigplanetmade
  • 학력 : 서울공연예고 연기예술과 졸업
  • MBTI : INFP, INFJ
  • 인스타그램아이디 : @ummmmm_j.i

 

※주의
위 데이터는 다양한 언론매체에서 과거자료를 수집하여 정리한 것으로, 소속사 변경 등 중요한 최신 정보가 반영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보다 최신화되고 신뢰도가 높은 정보는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으나, 다소 가독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최신화된 신뢰 정보

 

엄지(비비지)에게 묻다, "가상인터뷰"

Q. 당신의 예명 '엄지'에 어떤 의미가 담겨 있는가요?

A. 예명 '엄지'는 사실 처음에는 제게 맞지 않는 옷처럼 느껴졌어요. 원래는 다른 멤버의 예정된 이름이었는데, 예기치 않게 저에게로 왔죠. 처음에는 이 이름에 많이 울기도 했어요. '엄지'라는 이름이 주는 친근하고 소박한 이미지가 저와 잘 어울릴지 고민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저만의 색깔로 만들어나가게 되었어요. 뜻밖에도, 많은 분들이 이제는 그 이름을 통해 저를 기억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다는 것이 정말 감사하게 느껴집니다.

Q. '케첩 고백' 이라는 말을 만들어낸 계기가 궁금합니다. 어떤 사연이 있나요?

A. '케첩 고백'은 정말 운명처럼 생겨난 일화인데요. 2017년 설날 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에서 팬들에게 점심 간식으로 햄버거 세트를 나눠줄 때 생긴 일입니다. 케첩이 부족하자, 팬들 중 누군가가 케첩 없이 먹지 않을까 걱정하며, 케첩을 두 개 가져간 분이 있으면 양심 고백을 해달라고 부탁했어요. 그 순간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고, '케첩 고백'이라는 말이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놀랍게도, 이 작은 일화가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정말 기쁩니다.

Q. 소속사에서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권했던 경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A. 그 당시의 경험은 저에게 큰 시련이었지만, 동시에 제 자신을 더 잘 알아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소속사에서 1년 동안 고구마만 먹으며 다이어트를 하라는 지시가 있었고, 정말 힘든 시간이었어요. 하지만 그 과정을 통해 저는 자기 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고, 무엇보다도 제 건강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배웠습니다. 감사하게도, 팬들은 제가 겪은 변화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여 주셨고, 저 또한 더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Q. 양궁 대회에서 카메라 프레임을 정확히 맞춘 일화는 많은 이들에게 인상적이었습니다. 그 순간을 어떻게 기억하나요?

A. 그 순간은 정말 뜻밖의 일이었어요. 처음 양궁 대회에 참가했을 때, 저는 주로 연습만 해왔고, 실제 경기에서 어떤 결과를 낼지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화살이 과녁 중앙에 있는 카메라 프레임을 정확히 맞추었을 때, 저는 실제로 제가 한 일을 믿을 수 없었어요. 운좋게도, 그 사건은 많은 사람들에게 저의 다른 면을 보여주는 기회가 되었고, 저 또한 새로운 도전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 일화가 팬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 것 같아 정말 기쁩니다.

Q. 연예계에서 '금수저'라는 이미지와 관련된 어려움은 없었나요?

A. 사실, 제가 '금수저'라는 이미지로 알려진 것에 대해 다양한 반응이 있었습니다. 제 아버지가 유명한 치과의 원장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와 관련된 많은 관심과 추측이 있었죠. 하지만 저는 그런 이미지보다는 제 음악과 무대로 평가받고 싶었습니다. 다행히도, 시간이 지나면서 팬들과 대중은 저의 진심과 열정을 보아주셨고, 저 또한 그런 사랑과 지지에 힘입어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기치 않게 제 배경에 대한 관심이 제 음악적 여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 중요
엄지(비비지) 가상인터뷰 시리즈는
독자들의 보다 더 몰입감있는 경험을 위하여,
엄지(비비지) 관련한 과거 기사, 인터뷰 자료
등을 토대로 제작된 "가상의 대화" 입니다.

위 가상인터뷰 내용이 엄지(비비지) 본인이
직접 발언한 것이 아님을 밝힙니다.
그러나 위 가상인터뷰의 기초가 되는 자료는
보도자료에 기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가상인터뷰" 시리즈는
독자들이 유명인에 대해
더 심도있는 통찰을 할 수 있도록

유명인에 대한 방대한 자료 중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정보를 중심으로
자료를 추출하고 정제하여
몰입감있게 재구성한
프리미엄 컨텐츠입니다.

아래에서 다른 모든 유명인들의
프로필, 가상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유명인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