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프리카TV의 모든것/여자BJ

트랜스젠더 bj풍자 인기비결은 뭘까?

하 이놈의 인기

 

오늘은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끌고있는 bj풍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처음에 bj풍자를 접하는 분은

'아니 이런 외모를 가진 사람이 어떻게?'

라는 생각을 당연히 가지실텐데요,

아래 움짤을 보면 bj풍자의 매력이

딱 보이실겁니다.

 

할말을 잃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j풍자의 매력포인트는 바로 '솔직함'

인 것 같습니다.

 

아직 한국에서는 외면받는 성소수자임에도

솔직하게 자신의 대부분을 오픈하고

재미있는 썰도 들려주니까요.

 

bj풍자 영상의 댓글들을 보면

대부분 반응이 이렇습니다.

 

요약 : ㅋ

 

 

 

아래 영상은 성형수술을 하다가

도중에 마취가 풀려버려서

엄청나게 아팠던 썰을

직접 들려주는 풍자의 썰타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인기가 떡상중인 bj풍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 나는 왜 인기가 많을까... 흠

 

 

 

 

여기에서 풍자에 관한 다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컨텐츠는 아프리카TV 플랫폼의 모든 BJ를 담았으며 가장 핵심이 되는 부분만 간추려서 쉽고 빠르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여기에서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아프리카 썰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TV 남자편

아프리카TV 여자편

아프리카TV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