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프리카TV의 모든것/여자BJ

bj쎄히 매력포인트 파헤치기, 트랜스젠더 미모가ㄷㄷ

클럽에서 존잘남과 한컷

 

 

최근 bj세야의 트랜스젠더 컨텐츠에

나오면서 인지도가 급상승한

bj쎄히 입니다.

 

트랜스젠더라고는 믿겨지지 않을만큼

외모가 상당한데요.

몸매도 엄청난 관리를 한 것 같네요.

 

몸매 비율 미쳤....ㄷㄷ

 

 

 

최근 유튜브 구독자수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추세입니다.

2019년 6월말 현재 구독자수는

2.2만명이군요!

 

 

 

bj쎄히는 미모 뿐만 아니라

입담이 좋아서 인기가 좋습니다.

특히 bj풍자와의 합동야방에서 보여준

티키타카 케미가 너무 좋아서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bj풍자 스윙스 닮았다고 놀려먹기 영상원본

 

 

 

 

 

2분20초 쯤 부터 시작되는

차 안에서 그녀들의 저세상텐션 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랜스젠더는 일반사람이

쉽게 접할 수 없지만

 

유튜브를 통해 성소수자들의

일상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사람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는 것 같군요.

 

앞으로 더 발전되기를 기원해봅니다.

 

 

 

 

여기에서 쎄히에 관한 다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컨텐츠는 아프리카TV 플랫폼의 모든 BJ를 담았으며 가장 핵심이 되는 부분만 간추려서 쉽고 빠르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여기에서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아프리카 썰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TV 남자편

아프리카TV 여자편

아프리카TV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