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인터뷰

박은우 프로필 & 가상인터뷰 : 본명, 나이, 소속사, 출신, 과거 이야기


박은우 프로필 & 가상인터뷰 : 본명, 나이, 소속사, 출신, 과거 이야기

박은우

 

기본프로필 정보

  • 생년월일 : 2000년 6월 30일 (2023년 기준 23세)
  • 출신 : 서울특별시
  • 소속사 : 앤케이엠필름
  • 학력 : 해성국제컨벤션고등학교 졸업 >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 / 재학)
  • MBTI : ENFP
  • 인스타그램 아이디 : eununoo_
  • 주요 활동 : 웹드라마 '어톡행 시즌2' 데뷔, OCN '플레이어', 유튜브 웹드라마 채널 픽고 고정출연, CU 유튜브 채널 '편의점 고인 물 알바 시리즈'
  • 인기작품 : 영화 '범죄도시 2', 드라마 '연인', '치얼업', '편의점 고인물', '모범택시'

 

※주의
위 데이터는 다양한 언론매체에서 과거자료를 수집하여 정리한 것으로, 소속사 변경 등 중요한 최신 정보가 반영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보다 최신화되고 신뢰도가 높은 정보는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으나, 다소 가독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최신화된 신뢰 정보

 

박은우에게 묻다, "가상인터뷰"

Q.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A. 사실 저는 어릴 때부터 막연하게 영화나 드라마 속 인물들처럼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그 꿈을 구체적으로 실현하기보다는 더 현실적인 목표에 집중하게 되어, 전혀 다른 길을 걷게 되었죠. 대학 진학 후, 뭔가 붕 떠 있는 느낌을 받고, 진정으로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제가 무엇을 하며 살고 싶은지 고민하다가 연기가 떠올랐습니다. 예기치 않게 열여덟 살 때 처음으로 연기 학원에 다니기 시작했고, 그것이 제 인생의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Q. "지우니 엄마"라는 별명은 어떻게 생기게 되었나요?

A. 아, "지우니 엄마"라는 별명은 정말 뜻밖의 일이었습니다. 유튜브 쇼츠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한 에피소드에서 제가 연기한 캐릭터가 상상 속에서만 존재하는 이상적인 남편과의 일상을 현실과 혼동하는 모습을 너무나도 잘 소화했다는 평을 받았어요. 그 역할 덕분에, 다소 유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지우니 엄마"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죠. 운명처럼, 이 별명이 저에게 큰 사랑을 받게 해주어 감사한 마음이 큽니다.

Q. 가장 기억에 남는 해프닝은 무엇인가요?

A. 가장 기억에 남는 해프닝은, 사실 오디션 중에 일어난 일입니다. 제가 평소처럼 안경을 쓰고 오디션에 참여했는데, 감독님이 저를 보자마자 캐스팅을 결정하셨다고 해요. 이후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는데, 그 덕분에 저는 뜻밖에도 연기 경력을 쌓아가는 첫발을 딛게 되었습니다. 그때의 해프닝이 제 연기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되었다고 할 수 있죠.

Q. 독특한 개성이 드러난 사건에 대해 말해줄 수 있나요?

A. 제 독특한 개성이 가장 잘 드러난 사건은 아마도 웹드라마에서 폭풍 성대모사를 선보인 것일 겁니다. 연인 사이의 자주 발생하는 거짓말을 주제로 한 에피소드에서, 제가 갑자기 성대모사를 시작했는데, 이게 뜻밖에 큰 화제가 되었어요. 그 순간은 제가 가진 다양한 재능 중 하나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였고, 운좋게도 많은 분들이 그 모습을 재미있게 봐주셨습니다.

Q. 롤모델로 송지효 씨를 꼽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송지효 선배님을 제 롤모델로 꼽은 이유는, 그분이 연기는 물론 예능, 광고까지 다방면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시기 때문입니다. 저 역시 연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은 욕심이 있어요. 송지효 선배처럼, 예능에도 도전하고 싶다는 개인적인 바람이 있습니다. 놀랍게도, 그분의 다재다능함이 저에게 큰 영감을 주었고, 저도 그런 면모를 갖춘 배우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 중요
박은우 가상인터뷰 시리즈는
독자들의 보다 더 몰입감있는 경험을 위하여,
박은우 관련한 과거 기사, 인터뷰 자료
등을 토대로 제작된 "가상의 대화" 입니다.

위 가상인터뷰 내용이 박은우 본인이
직접 발언한 것이 아님을 밝힙니다.
그러나 위 가상인터뷰의 기초가 되는 자료는
보도자료에 기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가상인터뷰" 시리즈는
독자들이 유명인에 대해
더 심도있는 통찰을 할 수 있도록

유명인에 대한 방대한 자료 중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정보를 중심으로
자료를 추출하고 정제하여
몰입감있게 재구성한
프리미엄 컨텐츠입니다.

아래에서 다른 모든 유명인들의
프로필, 가상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유명인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