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인터뷰

이찬혁 프로필 & 가상인터뷰 : 본명, 나이, 소속사, 출신, 과거 이야기


이찬혁 프로필 & 가상인터뷰 : 본명, 나이, 소속사, 출신, 과거 이야기

인물 사진69.webp

이찬혁

 

기본프로필 정보

  • 본명 : 이찬혁
  • 생년월일 : 1996년 9월 12일 (2024년 현재 28세)
  • 출신 :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
  •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 가족 : 아버지 이성근(1970년생), 어머니 주세희(1972년생), 여동생 이수현
  • 소속그룹 : 악뮤 (악동뮤지션)
  • 데뷔 : 2014년 4월 7일 악뮤 정규 1집
  • 병역 : 대한민국 해병대 제1해병사단(1226기)

 

※주의
위 데이터는 다양한 언론매체에서 과거자료를 수집하여 정리한 것으로, 소속사 변경 등 중요한 최신 정보가 반영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보다 최신화되고 신뢰도가 높은 정보는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으나, 다소 가독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최신화된 신뢰 정보

 

이찬혁에게 묻다, "가상인터뷰"

Q. 당신의 음악적 영감은 어디에서 오는 건가요?

A. 저의 음악적 영감은 주로 일상에서 오는 것 같습니다. 예기치 않게 듣게 된 10cm의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같은 노래에서부터 시작되었죠. 제가 음악을 제대로 배운 적이 없어서, 뜻밖에도 제 안에서 자연스럽게 흘러나오는 멜로디와 가사들이 저를 놀라게 합니다. 놀랍게도, 저는 악보도 잘 못 그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악동뮤지션의 모든 곡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운명처럼, 제가 무엇을 어떻게 잘하는지 모르는 사이에, 음악은 제 삶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Q. '구구발'과 같은 독특한 별명을 가지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아, '구구발'이라는 별명은 정말 예기치 않게 붙여진 것인데요, 제가 포그바와 많이 닮았다는 이유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커뮤니티에서는 제 별명을 붙여주며 재미있게 불러주시는데, 이런 별명이 저에게는 놀랍게도 새로운 정체성을 부여해주었습니다. 감사하게도, 팬들은 제 외모뿐만 아니라 음악적 스타일에도 관심을 가져주셔서, 저는 더욱 창의적인 작업에 몰두할 수 있었습니다.

Q. 김태호 PD와 닮았다는 해프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A. 그 해프닝은 정말 뜻밖의 일이었습니다. 처음엔 사람들 사이에서 단순한 이야기였지만, 점점 더 많은 이들이 제가 김태호 PD와 닮았다고 말하기 시작했고, 심지어 유재석 씨가 해피투게더에서 이를 인증하면서 더욱 확산되었죠. 운좋게도, 저희는 같은 동네에 살아서 길에서 마주친 적도 있습니다. 그 순간 둘 다 흠칫 놀란 기억이 나네요. 이러한 해프닝은 제 삶에 재미있는 일화로 남아 있습니다.

Q. 군 복무 중 변화된 모습에 대한 네티즌의 반응은 어떻게 받아들이셨나요?

A. 군 복무 중 제 모습이 많이 변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해병대에 입대한 후 공개된 사진에서 제가 조금 더 날카로운 이미지를 보여준 것 같아요. 일부 네티즌들은 제 모습을 놓고 재미있게 드립을 치기도 했습니다. 다행히도, 이러한 반응들을 유머러스하게 받아들이려 노력했습니다. 저는 이 경험을 통해 더 강해졌다고 생각하며, 이는 제 음악적 여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Q. 최근 이새롬과의 열애설에 대해 어떻게 대응하고 계신가요?

A. 이새롬과의 열애설에 대해서는, 저희 둘 다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의 사생활에 대한 소문이나 뉴스는 항상 예상치 못한 시기에 나타나기 마련이지만, 저는 개인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조심스럽게 접근하려고 합니다. 운좋게도, 팬들과 대중은 저희의 음악과 작업에 대한 지지를 보내주시는데, 이것이 저에게는 가장 중요합니다. 우리의 관계나 개인적인 사항보다는, 제가 만들어가는 음악과 예술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합니다.
 
 

 

※ 중요
이찬혁 가상인터뷰 시리즈는
독자들의 보다 더 몰입감있는 경험을 위하여,
이찬혁 관련한 과거 기사, 인터뷰 자료
등을 토대로 제작된 "가상의 대화" 입니다.

위 가상인터뷰 내용이 이찬혁 본인이
직접 발언한 것이 아님을 밝힙니다.
그러나 위 가상인터뷰의 기초가 되는 자료는
보도자료에 기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가상인터뷰" 시리즈는
독자들이 유명인에 대해
더 심도있는 통찰을 할 수 있도록

유명인에 대한 방대한 자료 중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정보를 중심으로
자료를 추출하고 정제하여
몰입감있게 재구성한
프리미엄 컨텐츠입니다.

아래에서 다른 모든 유명인들의
프로필, 가상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유명인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