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인터뷰

쯔위(트와이스) 프로필 & 가상인터뷰 : 본명, 나이, 소속사, 출신, 과거 이야기


쯔위(트와이스) 프로필 & 가상인터뷰 : 본명, 나이, 소속사, 출신, 과거 이야기

인물 사진35.webp

쯔위(트와이스)

 

기본프로필 정보

  • 본명 : 저우 쯔위
  • 생년월일 : 1999년 6월 14일 (2024년 현재 25세)
  • 출신 : 대만, 타이완성 타이난시
  • 소속사 : JYP 엔터테인먼트
  • 학력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졸업
  • MBTI : ISFP
  • 주요 활동 : TWICE 멤버, 리드댄서, 비주얼 에이스

 

※주의
위 데이터는 다양한 언론매체에서 과거자료를 수집하여 정리한 것으로, 소속사 변경 등 중요한 최신 정보가 반영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보다 최신화되고 신뢰도가 높은 정보는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으나, 다소 가독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최신화된 신뢰 정보

 

쯔위(트와이스)에게 묻다, "가상인터뷰"

Q. 쯔위 씨, '쯔골라스'라는 별명은 어떻게 얻게 되셨나요?

A. 아, '쯔골라스'라는 별명은 뜻밖에도 양궁을 하던 중에 생겼어요. 2016년 추석 아육대에서 양궁을 하면서, 제가 활을 쏘는 모습이 마치 영화 '반지의 제왕' 속 엘프를 연상시킨다고 팬들이 말해주셨어요. 그래서 '쯔골라스'라는 별명이 붙었는데, 저도 정말 좋아하고, 팬들에게도 사랑받는 별명이 되어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해요.

Q. 방송 중에 "지겨웠어요"라고 말씀하셨던 해프닝은 어떤 상황이었나요?

A. 아, 그 일은 정말 예기치 않게 일어난 해프닝이었어요. 제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때, 하루 종일 촬영하고 나서 제가 "즐거웠다"고 말하려고 했는데, 실수로 "지겨웠어요"라고 말해버렸어요. 그 순간 정말 놀랐고, 주변에서는 모두 웃음이 터져 나왔죠. 다행히도 모두 제 실수를 잘 이해해주셔서, 그 상황이 오히려 저의 예능감을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해요.

Q. 대만과 한국 사이에서 겪으신 문화적 차이는 어떻게 극복하셨나요?

A. 대만과 한국은 문화적으로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 저는 운좋게도 두 문화 모두를 경험하며 성장할 수 있었어요. 처음 한국에 왔을 때는 언어와 생활 방식의 차이에 조금 어려움을 겪기도 했지만, 멤버들과 회사의 도움으로 서서히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음식 문화의 차이가 가장 큰 도전 중 하나였는데, 이제는 한국 음식도 너무 좋아해요. 문화적 차이를 극복하는 과정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Q. 동물을 향한 남다른 애정은 어디에서 오는 건가요?

A. 저는 어릴 적부터 동물을 정말 좋아했어요. 동물들은 저에게 큰 행복과 위안을 주는 존재들이죠. 예를 들어, '시그널' 뮤직비디오 촬영 때 토끼와 함께 했던 경험은 정말 특별했어요. 스태프들이 농담으로 토끼를 산에 놓아줄 거라고 했을 때, 저는 정말 걱정되어 눈물까지 흘렸었죠. 다행히도 그건 농담이었고, 그 상황에서 제 동물에 대한 애정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저에게 동물은 늘 우리와 함께하는 소중한 친구들이에요.

Q. 앞으로의 활동 계획은 어떻게 되나요?

A. 앞으로도 TWICE 멤버로서 열심히 활동할 계획이에요. 무대 위에서는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무대 밖에서는 팬들과 더 많이 소통하면서 가까워지고 싶어요. 또한, 개인적으로도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며 성장해 나가고 싶어요. 팬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이 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모습으로 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
 
 

 

※ 중요
쯔위(트와이스) 가상인터뷰 시리즈는
독자들의 보다 더 몰입감있는 경험을 위하여,
쯔위(트와이스) 관련한 과거 기사, 인터뷰 자료
등을 토대로 제작된 "가상의 대화" 입니다.

위 가상인터뷰 내용이 쯔위(트와이스) 본인이
직접 발언한 것이 아님을 밝힙니다.
그러나 위 가상인터뷰의 기초가 되는 자료는
보도자료에 기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가상인터뷰" 시리즈는
독자들이 유명인에 대해
더 심도있는 통찰을 할 수 있도록

유명인에 대한 방대한 자료 중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정보를 중심으로
자료를 추출하고 정제하여
몰입감있게 재구성한
프리미엄 컨텐츠입니다.

아래에서 다른 모든 유명인들의
프로필, 가상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유명인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