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인터뷰

모모(트와이스) 프로필 & 가상인터뷰 : 본명, 나이, 소속사, 출신, 과거 이야기


모모(트와이스) 프로필 & 가상인터뷰 : 본명, 나이, 소속사, 출신, 과거 이야기

인물 사진28.webp

모모(트와이스)

 

기본프로필 정보

  • 본명 : 하라이 모모
  • 생년월일 : 1996년 11월 9일 (2024년 현재 28세)
  • 출신 : 일본, 교토부 교타나베시
  • 학력 : 교타나베시립타나베소학교 졸업, 교타나베시립타나베중학교 졸업, 일본 고등학교 졸업정도인정시험 통과
  • MBTI : INFP

 

※주의
위 데이터는 다양한 언론매체에서 과거자료를 수집하여 정리한 것으로, 소속사 변경 등 중요한 최신 정보가 반영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보다 최신화되고 신뢰도가 높은 정보는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으나, 다소 가독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최신화된 신뢰 정보

 

모모(트와이스)에게 묻다, "가상인터뷰"

Q. 당신의 별명 '모구리'는 어떻게 생겨났나요?

A. 놀랍게도, '모구리'라는 별명은 처음에는 제가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어요. 사나가 처음 언급했는데, 일본에서 너구리는 귀엽기도 하지만 조금 익살스러운 이미지가 있거든요. 하지만 팬들이 그 별명을 매우 좋아하시기 시작하면서, 저도 점점 그 별명에 애정을 갖게 되었어요. 예기치 않게 너구리와 제 모습 사이에 귀여운 연관성을 찾아주신 팬분들 덕분에 지금은 그 별명이 저에게 정말 소중한 의미가 되었습니다.

Q. '식스틴'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당신의 무대는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그 경험은 어떠셨나요?

A. '식스틴'에서의 경험은 정말로 제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되었어요. 당시 저는 단지 제가 가진 모든 것을 무대 위에서 보여주고 싶었을 뿐인데, 뜻밖에도 많은 분들께 제 무대를 인정받게 되어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 프로그램을 통해 트와이스의 멤버가 될 수 있었고, 지금의 저를 있게 한 소중한 계기가 되었죠. 저를 둘러싼 모든 기회가 운명처럼 느껴져요.

Q. 트와이스 내에서 '허당' 캐릭터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이미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A. 저는 트와이스 내에서 허당 캐릭터를 맡게 되어서 정말 운이 좋다고 생각해요. 제 자연스러운 모습이 팬분들께 웃음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정말 큰 행복입니다. 무대 위에서는 진지하고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드리지만, 무대 밖에서는 가끔 실수도 하고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리기도 하죠. 이런 모습들이 저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Q. 열애설로 한 때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 과정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느꼈나요?

A. 사실, 열애설이 나왔을 때 많은 분들이 저에게 관심을 가져주셔서 다소 부담감도 느꼈었어요. 하지만 제가 팬분들과 소통하는 것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그 과정에서도 저의 솔직한 마음을 전하려 노력했습니다. 팬분들에게 진심을 담아 편지를 쓰는 것은 정말 고민이 많았지만, 다행히도 많은 분들이 이해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저에게 있어 팬분들과의 소통은 항상 제 음악과 무대 생활의 가장 큰 원동력입니다.

Q. 무대에서 보여주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달리, 평소에는 굉장히 순둥순둥한 모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이중적인 매력은 어떻게 조화를 이루나요?

A. 저는 무대 위와 일상 생활에서 보여지는 모습 사이에 큰 차이가 있다고 생각해요. 무대 위에서는 저의 열정과 강렬한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려고 해요. 하지만 일상에서는 좀 더 편안하고 순수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운좋게도, 팬분들은 제가 가진 다양한 면모를 모두 좋아해 주시는 것 같아요. 저의 이러한 이중적인 매력이 팬분들께서 저를 더 깊이 알아가고, 더 많은 사랑을 주시는 이유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가진 모든 면모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정말 감사드려요.
 
 

 

※ 중요
모모(트와이스) 가상인터뷰 시리즈는
독자들의 보다 더 몰입감있는 경험을 위하여,
모모(트와이스) 관련한 과거 기사, 인터뷰 자료
등을 토대로 제작된 "가상의 대화" 입니다.

위 가상인터뷰 내용이 모모(트와이스) 본인이
직접 발언한 것이 아님을 밝힙니다.
그러나 위 가상인터뷰의 기초가 되는 자료는
보도자료에 기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가상인터뷰" 시리즈는
독자들이 유명인에 대해
더 심도있는 통찰을 할 수 있도록

유명인에 대한 방대한 자료 중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정보를 중심으로
자료를 추출하고 정제하여
몰입감있게 재구성한
프리미엄 컨텐츠입니다.

아래에서 다른 모든 유명인들의
프로필, 가상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유명인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