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인 탐구

권명호 국회의원(국민의힘) 프로필 핵심요약 : 정치경력, 자기소개, 비전


권명호 국회의원(국민의힘) 프로필 핵심요약 : 정치경력, 자기소개, 비전

국회의원 인터뷰5.webp

권명호 국회의원

 

권명호 국회의원 프로필 기본정보

  • 생년월일 : 1961년 1월 10일 (2024년 현재 63세)
  • 학력
    - 울산대학교 영문학 학사
    - 울산대학교 행정학 석사
    - 공식정보 확인안됨
  • 소속정당 : 국민의힘
  • 정치경력
    - 2006년-2010년: 제4대 울산광역시 동구의회 의원
    - 2010년-2014년: 제5대 울산광역시의회 의원.
    - 2014년-2018년: 민선 6기 울산광역시 동구청장.
    - 2020년: 제21대 국회의원 (울산 동구, 미래통합당→국민의힘).

 

※주의
위 자료는 위키피디아, 언론, 블로그 등을 토대로 작성된 자료일 뿐, 정당변경 등 중요한 최신 정보가 반영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가장 정확하고 공신력있고 최신화된 정보는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으나, 다소 복잡하고 가독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최고 신뢰 정보

 

권명호 국회의원의 자기소개

권명호: 울산 동구의 풀뿌리 민주주의 실천가

저는 권명호, 울산 동구에서 태어나고 자란 풀뿌리 민주주의의 실천가입니다. 울산 동구, 현대중공업의 고향은 저에게 어머니와 같은 존재이며, 이곳에서 기초의원부터 구청장, 국회의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정치적 단계를 경험하며 지역민과 함께 호흡해왔습니다. 저의 정치 여정은 지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그들의 요구와 필요를 정책에 반영하는 것에서 출발합니다.

지역 발전을 위한 전념

저의 정치 활동은 언제나 울산 동구와 그 주민들을 위한 봉사에서 시작됐습니다. 청년회장, 학교 운영위원장, 동 주민자치위원장 등 다양한 역할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고, 이러한 경험들은 저를 국회의원으로 이끈 튼튼한 기반입니다. 저는 지역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그들의 필요를 정책에 반영하여 울산 동구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국민의 목소리, 국민의 힘

대한민국의 역사는 국민의 힘으로 이루어진 수많은 승리의 연속입니다. 저는 국민 각자의 목소리가 중요하며, 그들의 의견과 요구가 국가 정책에 반영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국회의원으로서 저의 임무는 국민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제도적, 정책적 변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조선산업의 부흥과 지역 경제 활성화

울산 동구와 대한민국의 경제 발전에 조선산업이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최근 세계 경제와 조선산업의 침체는 우리 지역 경제에 큰 도전입니다. 저는 조선산업의 부흥과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일자리 창출과 경제 성장을 이루어, 국민들이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정치인으로서의 소명과 약속

저는 국민과의 약속을 지키며, 정직하고 품격 있는 정치를 실천하고자 합니다. 국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정치인이 되고자 합니다. 4년 후, 국민들로부터 "잘했다, 수고했다"라는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저는 지역민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 국민들이 행복하고, 대한민국이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저의 모든 노력을 바치겠습니다.
 
 

 

여기에서 권명호 국회의원의 최근 소식들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권명호 근황 확인하기

 
 

※ 알려드립니다.
위 자기소개 글은 독자로 하여금 더 몰입감있게 권명호 국회의원에 대해 탐구할 수 있도록 자기소개 글의 형식으로 재구성한 것으로, 권명호 국회의원이 직접 작성한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그러나 위 글의 기초가 되는 내용은 권명호 국회의원의 실제 방송 발언들을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국회의원 자기소개" 시리즈는
정치인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정치경력, 정치적 비전을 중심으로
가장 핵심적인 액기스정보를 추출하고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프리미엄 컨텐츠입니다.

아래에서 각 정당별 정치인의
프로필 글들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국민의힘 의원 모두보기

더불어민주당 의원 모두보기

기타정당 의원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