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핵심프로필

윤하 프로필 핵심정리 - 나이, 과거, 논란(이슈), 특이사항


윤하 프로필 핵심요약, "윤하는 콩라인"

윤하 기본프로필

가수 윤하는은 1988년 4월 29일에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본명은 고윤하입니다. 한국외대 일본어과를 졸업하고 실제로 일본어가 굉장히 유창하며, 가수 데뷔는 일본에서 시작했습니다. 2004년 9월에 일본에서 데뷔한 후, 2006년 12월에 "기다리다"라는 노래로 한국 무대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살이 찌면서 공개된 모습으로 이슈가 되었고, 팬들은 그녀가 가지고 온 노래주머니와 살찐 모습에 더욱 귀여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윤하의 최신 근황에 대한 소식을 볼 수 있습니다.

윤하 근황 확인하기

 

 

벨트좌의 탄생

과거에는 벨트가 터져서 이슈가 된 적도 있었습니다. 음방에서 벨트가 터진 사건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무리하지 않게 대처한 윤하는, 이후 팬들에게는 "벨트좌"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습니다. 이 별명은 후배 가수 박광선과의 트위터 대화에서 시작되었는데, 그녀의 매력적인 모습이 팬들에게 더욱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다채로운 활동

윤하는은 뛰어난 가수로 인정받아 오랜 기간 동안 팬들과의 정을 쌓아왔습니다. 그녀는 22대 별밤지기로 라디오 디제이 활동을 하였고, 2012년에는 MBC뮤직 진행자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22살 때 발표한 앨범 "그로잉시즌"에서는 다양한 음악으로 팬들을 매료시키며 특히 타이틀곡 "비밀번호486"으로 1위를 노리고 있었으나, 여러 노래에 밀려 2위로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콩라인의 반전

윤하는은 자주 언급되는 콩라인에 대한 이야기도 있습니다. 키는 157.8cm로 160cm에서 약간 모자랍니다. 그녀는 나는가수다 시즌2에서 22회차 방송에 출연해 2번(순서)으로 2번 연속 당첨되어 최종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한국대중음악상에서도 2위를 차지한 경험이 있는데, 이 사건의 지평선이 멜론 1위를 차지하며 콩라인의 반전을 보여주었습니다.

앨범의 특이한 마무리

윤하는의 앨범 "그로잉시즌"에는 특이한 마무리가 있습니다. 마지막 곡인 "스물두번째길"은 22초에 노래가 끝나는 특이한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앨범을 발매한지 222일째에는 사건의 지평선이 멜론 1위를 차지하는 등 놀라운 일들이 일어났습니다.

 

 

 

윤하에 대한 민심 TOP5

아래에는 윤하에 대한 댓글 중에서 가장 좋아요를 많이 받은 댓글 5개를 추린 것으로, 윤하에 대한 대중들의 민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insung9019
윤하 넘좋다

@xdxddxdd777
이상하다고 생각하신다면 정상입니다

@renanaenwa
살쪄서 엄청 귀여움

@TheWhithorblack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콩라인이라고 편집을 두번했네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콩라인이라고 편집을 두번했네

@ManDooShuhua
콩라인이라 내용2번 근본이지 콩라인이라 내용2번 근본이지

마치며

항상 최고의 가창력으로 노래하는 윤하는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봤어요. 그녀는 다양한 음악 활동과 콩라인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특이한 앨범 구성 등으로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한줄요약 : 윤하는 콩라인

 

 

"핵심프로필" 시리즈는
넘쳐나는 정보화 시대에서
내가 알고싶은 유명인의
가장 핵심적인 액기스정보를 추출하고
민심까지 다방면의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고오오오급 컨텐츠입니다.

아래에서 더 많은 유명인사의 소식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연예인 프로필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