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인터뷰

박혜민(배구선수) 프로필 & 가상인터뷰 : 본명, 나이, 소속사, 출신, 과거 이야기


박혜민(배구선수) 프로필 & 가상인터뷰 : 본명, 나이, 소속사, 출신, 과거 이야기

박혜민(배구선수)

 

기본프로필 정보

  • 본명: 박혜민
  • 생년월일: 2000년 11월 8일
  • 출신: 부산
  • 소속팀: GS칼텍스 서울 KIXX배구단, KGC인삼공사 (이전), 현재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 학력: 수정초, 경해여중, 선명여고 졸업
  • 포지션: 레프트 (아웃사이드 히터)
  • 신체: 키 181cm
  • 인스타그램아이디: https://www.instagram.com/p_hyemin_
  • 수상경력:
    - 2018년 제99회 전국체육대회 배구 여자고등부 금메달
    - 2017년 제98회 전국체육대회 배구 여자고등부 동메달
    - 2016년 제97회 전국체육대회 배구 여자고등부 금메달
  • 주요 활동: 2018년 GS칼텍스 서울 KIXX배구단 입단, 선명여고 주장 및 주요 선수로 활약, 2021년 KGC인삼공사로 트레이드, 2022 VNL 국가대표 선발

 

※주의
위 데이터는 다양한 언론매체에서 과거자료를 수집하여 정리한 것으로, 소속사 변경 등 중요한 최신 정보가 반영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보다 최신화되고 신뢰도가 높은 정보는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으나, 다소 가독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최신화된 신뢰 정보

 

박혜민(배구선수)에게 묻다, "가상인터뷰"

Q. 당신의 닉네임은 어떻게 생겨났나요?

A. 아, 그 이야기는 꽤 재미있습니다. 사실 제 닉네임은 팀 동료들 사이에서 우연히 생겨났어요. 한 경기에서 예기치 않게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그때부터 동료들이 저를 그 닉네임으로 부르기 시작했죠. 처음에는 그냥 재미로 시작된 것이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저도 그 이름에 애착이 생겼습니다. 감사하게도 팬들 사이에서도 그 닉네임이 잘 알려지게 되었고, 지금은 제 별명처럼 되어버렸네요.

Q. 경기 중에 일어난 독특한 해프닝에 대해 말해줄 수 있나요?

A. 아, 그것은 정말 뜻밖의 일이었습니다. 한 경기 중에 제가 서브를 하려고 준비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경기장의 조명이 모두 꺼지는 사건이 발생했어요. 모두가 어떻게 반응해야 할지 잠시 당황했지만, 다행히도 몇 분 후에 조명이 다시 켜졌고 경기는 계속될 수 있었습니다. 그 사건은 제 경력 중에서도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중 하나로, 팬들 사이에서도 오랫동안 회자되었죠.

Q. 당신의 개성이 가장 잘 드러난 사건은 무엇인가요?

A. 운 좋게도 제 개성이 잘 드러난 사건이 한 번 있었습니다. 한 경기에서 저는 상대 팀의 강력한 서브를 받아내고, 그것을 바로 득점으로 연결시킬 수 있었어요. 그 순간, 저는 평소에 연습했던 것들을 모두 발휘할 수 있었고, 제 진정한 능력을 보여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사건은 제가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한다는 점을 보여주었다고 생각해요.

Q. 팀과의 관계는 어떠한가요?

A. 제 팀과의 관계는 정말 특별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서로를 가족처럼 여기며, 경기장 안팎에서 서로를 지원합니다. 팀 동료들과의 관계는 저에게 큰 힘이 되고 있어요. 우리는 서로의 성공을 진심으로 기뻐하고, 어려움이 있을 때는 함께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합니다. 이런 팀워크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여러 도전을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었고, 이는 제 배구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Q.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 먼저, 저를 항상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팬 여러분의 사랑과 지지가 없었다면, 저는 오늘날 제가 있는 위치에 있지 못했을 거예요. 팬 여러분께 받은 사랑과 응원은 제가 경기장에서 최선을 다할 수 있는 가장 큰 동기 부여가 됩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항상 겸손한 마음으로 임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중요
박혜민(배구선수) 가상인터뷰 시리즈는
독자들의 보다 더 몰입감있는 경험을 위하여,
박혜민(배구선수) 관련한 과거 기사, 인터뷰 자료
등을 토대로 제작된 "가상의 대화" 입니다.

위 가상인터뷰 내용이 박혜민(배구선수) 본인이
직접 발언한 것이 아님을 밝힙니다.
그러나 위 가상인터뷰의 기초가 되는 자료는
보도자료에 기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가상인터뷰" 시리즈는
독자들이 유명인에 대해
더 심도있는 통찰을 할 수 있도록

유명인에 대한 방대한 자료 중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정보를 중심으로
자료를 추출하고 정제하여
몰입감있게 재구성한
프리미엄 컨텐츠입니다.

아래에서 다른 모든 유명인들의
프로필, 가상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유명인의 이야기